뉴욕 쇼핑몰 및 영화 할인

///뉴욕 쇼핑몰 및 영화 할인

미국 & 캐나다 여행 체험기  – 김*윤.

예전에 유럽 여행시 국제학생증 ISEC로 많은 혜택을 받아 이번 미국 여행에도 ISEC를 연장 발급 받고 여행하였습니다.

  • 여행 기간 – 2018년 6월 ~ 7월(35일)

  • 여행국가 – 미국의 뉴욕, 워싱턴, 보스턴 캐나다의 토론토, 몬트리올, 퀘벡

  • 국제학생증 이용계기 – 예전에 유럽 여행시 국제학생증 ISEC로 많은 혜택을 받아 이번 미국 여행에도 ISEC를 연장 발급 받고 여행하였습니다.

비행기를 타서 뉴욕 공항 도착 전에 ISEC에서 제공해 준 미국유심을 교체 했습니다. 뉴욕 공항에 도착하여 데이터 설정하는 방법을 제대로 숙지하지 못하여 ISEC에 문의를 하였는데, 빠른 답변을 주셨고 방법대로 설치하고 바로 여행을 시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제가 이용한 미국 유심은 250MB 15일 Plan으로, 사용했을 때 3일을 사용 할 수 있었습니다. 데이터는 주로 google map과 인터넷 검색, 그리고 sns를 하는데 사용했는데, sns 사진 업로드나 길게는 아니지만 게임을 할 수 있을 정도로 넉넉하게 쓸 수 있었습니다. (아끼지 않고 사용했어요!)

보통 여행을 준비하며 몇 기가 정도의 유심을 사야하는지 감이 잡히지 않았었는데, 이제는 계산을 하고 준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대략 66MB X여행일수를 계산하면 될 것 같으며, 다른 사람에게도 이 방법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숫자 옆에 - 표시가 10% 차감 받은 것입니다.

뉴욕에서 221개의 브랜드가 있는 최대 아울렛 ‘우드버리 아울렛’을 다녀왔습니다.

하루종일 쇼핑해도 부족하다고 할 만큼 규모가 굉장히 크고 또 엄청나게 할인이 되어 한국인들과 중국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아울렛입니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아예 빈 캐리어를 들고가서 산 물건들을 담아 오기도 합니다.

저는 타미힐피거라는 브랜드를 좋아해서 그곳에서 쇼핑을 했는데요, 그곳에서 국제학생증ISEC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면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다른 사람들보다 조금 더 저렴하게 물건을 구매 할 수 있었습니다.

위 사진 숫자 옆에 – 표시가 10% 추가 할인을 받은 것입니다.

그 밖에 뉴욕에서는 국제 학생증으로 영화티켓을 2달러 정도 싸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미국과 캐나다를 여행하면서 국제 학생증ISEC를 사용하여 혜택을 받았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유럽 만큼 많은 할인을 받지는 못했지만, 여러 부분에서 도움이 됐습니다.

Recent Tweets

Recent Discounts

2018-09-18T22:34:28+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