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유럽(체코, 오스트리아, 독일)에서 국제유스증 활용기

/, 국제유스증 체험기, 유럽/동유럽(체코, 오스트리아, 독일)에서 국제유스증 활용기

2017년 동유럽(체코, 오스트리아, 독일) 여행 체험기 – 허*정님.

여행을 가려고 알아보던 도중 지인을 통해 IYEC 국제유스증을 알게 되어 발급받았습니다.

  • 여행 기간 – 2017년 3월

  • 여행국가 – 동유럽(체코, 오스트리아, 독일)

  • 국제학생증 이용계기여행을 가려고 알아보던 도중 지인을 통해 IYEC 국제유스증을 알게 되어 발급받았습니다.

동유럽 >   여행기

안녕하세요.

저는 친구와 둘이 국제유스증을 발급 받고 동유럽(체코, 오스트리아, 독일) 여행을 갔습니다. 국제유스증은 국제학생증과 같은 용도로 잘 씌여 졌구요.
학생 요금이 있는 곳이면 거의 학생 요금으로 지불할 수 있어 비용을 많이 절약 할 수 있었습니다. 유용하게 잘 사용되서 너무 좋았어요!

10대, 20대 여행 가시는 분들 중에 관람하실 곳의 티켓 가격을 확인해보시고 국제유스증을 가져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왕궁 시시(SISI) 티켓의 일반요금은 28.80유로였지만 학생 할인으로 적용하여 25.70유로로 할인된 금액에 티켓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PRAHA

프라하 구시청사 일반요금은 130코루나였는데 학생요금으로 할인받아 80코루나로 티켓 구매하였습니다.

# 독일

독일 크로이츠교회 일반요금 4유로에서 유스증으로 학생요금 적용받아 2.5유로로 할인,

프라우엔교회 일반요금 8유로에서 학생할인받아 5유로로 구매하였습니다.

 #오스트리아

오스트리아 벨베데르궁전-클림트티켓(상궁,하궁입장) 일반요금은 20유로, 학생할인 적용받아 17유로로 티켓 구매 하였습니다.

그 외 미술사박물관, 자연사박물관 카를스 성당에서 최대 50% 할인혜택을 받았습니다.
쇤부른궁전 그랜드투어 15.90-> 14.60유로로 학생할인,
모차르트하우스 연합권 17유로-> 14유로 학생할인

국제유스증 IYEC를 발급받아 체코와 오스트리아 독일 관광지에서 국제학생증 ISEC와 동일하게 할인을 받았습니다. 학생요금이 있는 곳에서는 대부분 할인 해주었습니다.

Recent Tweets

Recent Discounts

2018-03-20T17:16:46+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