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의 여행경비를 줄여주는 ISEC

/, 국제학생증 체험기, 유럽/대학생의 여행경비를 줄여주는 ISEC

2017년 유럽여행 체험기 – 박*수님.

사실 유럽 여행 전에 미국에 갔을 때는 ISEC 카드가 아닌 다른 카드를 가져갔는데 큰 관광지가 아니어서 그런지 혜택을 받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1년 정도 지난 후 유럽여행을 계획하면서 ISEC로 발급을 받으면서 실물 카드가 아닌 모바일 카드를 주로 이용했습니다.

  • 여행 기간 – 2017년 겨울

  • 여행국가 – 스페인, 체코, 프랑스

  • 국제학생증 이용계기 – 사실 유럽 여행 전에 미국에 갔을 때는 ISEC 카드가 아닌 다른 카드를 가져갔는데 큰 관광지가 아니어서 그런지 혜택을 받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1년 정도 지난 후 유럽여행을 계획하면서 ISEC로 발급을 받으면서 실물 카드가 아닌 모바일 카드를 주로 이용했습니다.

유럽 > 스페인 여행기

ISEC 국제학생증카드를 발급한 후 작년 연말에 같은 과 친구들과 유럽여행을 다녀왔었습니다.

프라하, 파리, 바르셀로나 등 많은 관광지를 여행하게 되었는데 ISEC카드 덕분에 저렴한 가격이나 무료로 관광이 가능해서 알차게 잘 사용하였습니다.

첫 여행지라 사실 할인이 될까? 하는 괜한 걱정이 들었지만 프라하에서 첫 할인 받고 나니 친구들도 발급받고 오길 너무 잘한 것 같다며 좋아했습니다. 프라하에서는 시계탑과 프라하성 등 대부분의 관광지에서 학생할인을 받아서 저렴한 가격에 여행을 할 수 있었습니다.

 #프랑스

제 전공은 실내디자인이라 ISEC 카드에 Art라는 전공이 적혀 있었으며, 이 Art 표기 때문에 파리에서는 정말 많은 박물관, 미술관 등에서 무료입장이 가능했습니다. 예술이나 건축을 전공하시는 분들은 ISEC카드는 꼭 챙겨가라고 추천! 하고 싶습니다.

파리는 유명한 관광지라 물가도 비싸고 입장료 가격이 높아 걱정을 많이 했는데 ISEC로 무료입장과 학생할인을 많이 받아서 가장 알찬 여행을 할 수 있는 도시였습니다.

국제학생증ISEC로 베르사유궁전, 개선문에서 학생할인을 받았으며, 오르세 미술관과 루브르 박물관은 전공덕분에 무료로 입장하였습니다. ISEC 및 Art  전공 때문에 파리에서는 관광하는 비용이 가장 적게 든 걸로 기억할 정도로 많은 할인과 무료입장을 했습니다.

#스페인


바르셀로나 또한 가우디의 작품 등 관광지가 많기 때문에 피카소 뮤지엄, 몬주익성, 까사바뜨요, 사그라다 파밀리아 등 무료 혹은 학생할인을 받아 저렴하게 관람할 수 있었습니다.

사실 유럽 여행 전에 미국에 갔을 때는 ISEC 카드가 아닌 다른 카드를 가져갔는데 큰 관광지가 아니어서 그런지 혜택을 받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1년 정도 지난 후 유럽여행을 계획하면서 ISEC로 발급을 받으면서 실물 카드가 아닌 모바일 카드를 주로 이용했습니다.

넉넉한 자금으로 떠나기 어려운 대학생들에게 여행경비를 많이 줄여줄 수 있기 때문에 ISEC 국제학생증은 아주 좋은 여행 필수품이라 생각합니다.

저와 같은 예술계열, 건축계열의 전공을 가지신 분들은 수업에서만 듣고 보던 것을 직접 볼 수 있고 그것도 무려 무료로 볼 수도 있으니 예술(Art) 전공이신 분들은 꼭 ISEC 카드를 발급하시고 유럽여행을 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제가 이용한 혜택보다 더 많은 할인혜택이 나라마다 다르니 인터넷에서 많이 알아보시거나 어디를 가든 학생할인이 되는지 물어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는 다시 재발급을 받아 올해 여름 다시 유럽으로 갈려고 합니다. 또다시 ISEC 국제학생증으로 좋은 기억 많이 만들고 오고 싶습니다.

Recent Tweets

Recent Discounts

More than 500,000 Students and Young Travelers Enjoyed ISECard since 1987.

Become Part of ISECard Member to Get Thousands Discounts and Benefits Around The World.

카드신청
2018-03-18T13:19:28+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