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발급 신청 2018-04-11T16:47:26+00:00

재발급 방법 안내.

카드분실 또는 학교명 변경으로 인해 재발급을 신청하는 고객을 위한 안내

  • 재발급 정의 – 재발급은 유효기간 연장없이 기존에 등록한 정보와 동일하게 발급되는 방법을 의미합니다. 구비서류를 다시 제출할 필요는 없으나, 학교명 변경을 원할 경우 학생증빙서류를 다시 제출해야 합니다.
  • 재발급 대상 – 당사 발급대리점 및 온라인으로 신청한 고객
  • 재발급비 – 8,000원(배송비 2,500원 포함) 우체국 100636-01-005205 (예금주: 국제학생교류센터)
  • 재발급 방법 – 본사 온라인 신청(집으로 배송)을 통해서만 발급이 가능합니다. 대리점 및 우리은행 발급 불가.
  • 재발급 문의 – 전화 1688-5578 | isecard@naver.com

재발급 신청하기

카드 발급시 입력한 발급자 이름 및 이메일을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내용에는 재발급신청, 연락처(변경된 경우), 및 배송지 주소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STUDENT FEEDBACK

“유럽여행시 박물관에서는 학생 할인을 해주는데, 내가 학생임을 증명해줄 수 있는 것이 국제학생증이었다.”


MR.LEE, Science Student

“넉넉한 자금으로 떠나기 어려운 대학생들에게 여행경비를 많이 줄여줄 수 있기 때문에 ISEC 국제학생증은 아주 좋은 여행 필수품이라 생각합니다.”


MS.PARK, 인제대학교

“내 신분을 증명해주고 대부분의 입장 티켓을 ISEC 국제학생증으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었다.  미국이나 유럽으로의 해외 자유 여행을 계획할 때 ISEC 국제학생증 발급을 추천하는 바이다.”


MS. JEON, 서울대학교

More than 500,000 Students and Young Travelers Enjoyed ISECard since 1987.

Become Part of ISECard Member to Get Thousands Discounts and Benefits Around The World.

카드신청